WEAR R.U

Q&A

웨얼알유의 자주묻는 질문들을 통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보세요.해결이 안된다면 문의메일을 보내주세요.

Q&A 목록

  1. Q.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어디로 문의해야하나요?

    A : 문의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1.메일 문의 :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의 메일 모양의 버튼을 누르시면 문의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문의 메일은 메일 오전 9시에 확인하여 당일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2.전화 문의 :

    고객센터 전화번호 : 070-7456-4886

    시간: 9:00~18:00(12:00~13:00 점심 휴무)

    요일: 월~금 (공휴일 휴무)

                

  2. Q.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배송기간은 입금확인 후 약 2~4일 (토요일, 공휴일 제외)소요 됩니다.

        입금 확인후 당일 오후 3시30분에 출고가 마감됩니다.출고가 마감된 제품은 익일 제품수령이 가능합니다.

        저희 웨얼알유 쇼핑몰은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3. Q.제품이 불량인것 같습니다. 교환하고 싶어요.

    A.새 제품으로 교환 또는 A/S가 가능합니다.

    교환 및 A/S를 원하시면 문의 메일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주시면 

    불량에 대한 정확한 상담 후 교환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에 불량에 대한 교환 배송비는 무료이며 웨얼알유 쇼핑몰에서 

    직접 회수처리를 도와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70-7456-4886 

  4. Q.카드결제를 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

    A. 카드결제 후 결제 내역 문자메시지를 받았으나 간혹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제가 완전히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익스플로러 창을 닫으셔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객센터나 문의메일을 연락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5. Q.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반품하고 싶어요.

    A.

    1.고객센터 (070-7456-4886)에 반품 접수

    2.반품 상품 배송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직접 배송비를 부담하셔야합니다.)

    -반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65, 신사힐 빌딩 13층, 소셜네트워크 웨어러블팀

    3.반품 상품 확인 후 환불 진행.

     

    * 반품 정책

    -단순변심

    제품 패키의 동봉 라벨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만 상품 수령후 2주이내에 반품 가능하며

    단순변심의 경우 왕복 배송비를 보내시는 제품과 함께 동봉하셔야합니다.

    -상품 불량/오배송

    상품 수령 후 2주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2주가 지난 상품의 불량의 경우 교환 및 A/S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 불가한 경우

    :배송 완료후 14일이 지났으며 구성품의 파손/고장/오염 또는 패키지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한 경우.

    -A/S

    :구매후 1년안의 상품의 경우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6. Q.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A.

    묶음 배송은 동일한 ID, 동일한 결제방식으로 같은 일시에 주문했을 경우 가능합니다.

    주문지 변경지에 대한 특이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70-7456-4886)로 오후 3시이전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close X

E-Mail 문의